Home
NCC AD
Message
History
Certificate
Organization
Client
Works
Strategy
Creative
Brand Consulting
IMC
Creative
Media
Media Strategy
Media Service
Media Lisence
News
Board
NCCTalk
Contact us
-
Home
-
-
Message
History
Certificate
Organization
Client
Strategy
Creative
Brand Consulting
IMC
Creative
Media Strategy
Media Service
Media Lisence
TAXI
KT디지털 TV광고
SRT
스마트안전게이트
동서울 터미널
Board
NCCTalk
Contact us
Sitemap
KT디지털 TV광고
TAXI
KT
SRT
스마트안전게이트
동서울 터미널
KT디지털 TV 광고
KT 디지털광고 종류 (가입자 790만 가구)
<상품별 노출 Process>
Pause
프로그램 시청중
일시중지 버튼
Pause 광고화면
AD Q / Ending Q
프로그램 시청중
자세히보기 버튼
마이크로 사이트로 이동
전용페이지 또는 채널로 이동
Moive-intro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PPL Q
특정 장면/배경화면에 노출
Time Q
특정시간에 노출
HomeShot
초기,메뉴버튼시 노출
<
광고 노출 Process>
프로그램 1
후CM
SB광고(Station Break)
2분 노출
후CM
프로그램 2
* SB광고(Station Breack) : 지상파의 SB의 형태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 시간당 2분 노출
* 후CM과 전CM은 해당 케이블채널에 개별청약
* SB광고는 2분에 총 8개(15초기준)의 광고가 집행되며, 케이블TV와 같은 전국 동시노출 방식